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호동 가성비 맛집 / 국내산 생삼겹살 전문점

간만에 천호동에서 친구를 만나 한잔 하고 왔습니다. 

어렸을때 천호동 근처에서 살아서 익숙한 곳이지만 세월이 흐른만큼 못보던 가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가벼운 주머니 사정에 가성비 좋은 음식점을 찾다가 발견하게 된 곳입니다. 

위치는 천호동 로데오 거리 끝자락에 위치해있는데 시장 골목 쪽에 있어서 찾아가기가 조금 헷갈렸습니다.

특이한 점은 가게 이름이 "국내산 생삼겹살 전문점" 이어서 처음에는 조금 당황했습니다.

요즘에는 특색있는 가게 이름들이 많은데 뭔가 평범하고 식상한 이름이어서 이게 가게 이름이 맞나 싶었습니다.

아무튼 천호동 가성비 맛집을 검색해보니 여기가 나와서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외관은 세월의 흔적이 느껴질 만큼 낡고 평범한 인테리어였습니다. 

그래서 더 정겨운 분위기의 느낌이 나서 개인적으로는 좋았습니다. 


국내산 생삼겹살 전문점의 메뉴판입니다. 

가격을 보면 국내산 돼지고기인데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이었고, 주류도 비싸지 않았습니다.

더 좋은 점은 티몬에서 행사가로 쿠폰을 판매중이어서, 삼겹살 및 목살을 8000원의 저렴한 가격에서

추가로 할인받아 6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친구랑 저는 삼겹살보다는 옆에 있는 돼지매운갈비찜이 먹고싶어서 2인분을 주문했어요.

돼지매운갈비찜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중이었고, 좋은데이 소주까지 1000원에 판매중이어서 개이득이었지요.


생삽겹살 맛있게 굽는 순서가 적혀있네요.

가뜩이나 삼겹살 가격도 저렴한데 돼지껍데기까지 무료로 제공되어서 별미로 즐길 수 있겠네요.


주문한 돼지 매운 갈비찜이 나왔습니다. 

갈비찜뿐만 아니라 사이드에 돼지껍데기, 콩나물무침, 계란찜, 치즈까지 함께 곁들여 나와서 

푸짐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13000원의 가격치고는 너무나 푸짐해서 가성비 갑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운걸 잘 먹지는 못하는데, 매운갈비찜이라고는 하지만 적당히 매콤한 맛이어서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사이드 메뉴도 가짓수가 많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잘 나와서 먹기 좋았습니다.


1000원에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좋은데이도 갈비찜과 함께 한잔 즐겼습니다.

좋은데이가 부산 소주로 알고 있는데, 어느 음식점을 가나 할인행사를 많이 하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갈비찜이 보글보글 끓어갈수록 더 맛있어보입니다. 

야채가 풍성하게 들어가 있어서 국물 맛도 더 좋았네요. 


보글보글 맛있게 끓어서 먹기 시작했습니다. 

사이드에 있는 치즈가 부드럽고 고소하게 녹아서 살짝 매콤한 갈비와 함께 먹으니 금상첨화였습니다. 

갈비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게 잘 익어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갈비찜을 푸짐하게 잘 먹고 나서는 2000원 짜리 볶음밥을 추가해서 마무리를 했습니다. 

남아있는 갈비찜 양념에 야채와 김이 들어간 볶음밥을 아주머니께서 맛있게 해주셔서, 배불렀지만 남김없이 먹었습니다.

아무리 배부르게 먹어도 마지막엔 밥을 먹어야 제대로 먹은듯한 느낌이 드네요.


갈비찜 2인분과 볶음밥, 소주 2병을 먹었는데 17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을 계산하고 왔습니다.

정말 가성비로는 따라올 음식점이 없을 것 같았네요.

저렴하지만 음식의 맛도 굉장히 좋아서 기분좋은 저녁을 먹고 나왔습니다. 

천호에 들르시면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합니다~!